본문 바로가기
공유는힘이다

구글 서치 콘솔 게재 순위 추가 삭제 방법, 구글 서치 콘솔 키워드 분석 팁

by ‚©®©«}=“₉¾⅟ 2021. 4. 4. 09:12
<-본 포스팅은 구글 광고및 쿠팡 제휴광고가 일부 송출될 수 있습니다->




방법알아보기(클릭)

구글 서치콘솔을 활용을 한다는 것은 블로그를 운영을 하는 사람들에게 무한한 가능성을 열어주는 아주아주 중요한 도구이다. 이건 아는 사람들만 아는 것이기 때문에 , 일반적인 사람들과 블로그 입문자들에게 말을 해줘도 이해를 못하는 부분이 있다. 그만큼 중요하다고 인식을 하는 사람에게만, 블로그를 운영을 할 시 필사기 같은 존재이다.

 

게재순위가 중요한 이유

 

구글 서치 콘솔에서 게재순위가 중요한 이유가 뭘까? 바로 노출 순서이다. 블로그 글을 몇시간 몇 날 며칠을 써서 완벽한 글을 작성을 하고 글을 발행을 했다고 해서 다 끝난 것일까? 아니다 노출 순위가 낮으면 그만큼 좋은 글이라고 해도 보는 사람이 적을 것이다.  

 

클릭수, 노출, 게재 순위 분석하는 습관

 

블로그를 운영을 하게 되면 여러 가지 자료들을 도태로, 키워드를 찾아내는 스킬을 키워야 한다. 그런데 이런 키워드를 발굴하는 능력은, 개개인마다 차이가 있지만. 완벽한 사람은 없는 법, 지금 까지 쌓아 올린 자료를 가지고 분석 발굴을 할 줄 알아야 한다.

 

 

 

 

 

구글 서치콘솔 게재 순위 추가 하기

 

위에 설명을 했듯이 게재 순위는 중요한 요소이다. 기본 상태인 서치 콘솔에서는 게재 순위가 없으니 추가를 해주는 것이 좋다

 

 

구글서치콘솔 실적
구글서치콘솔 실적

1. 구글 서치 콘솔 왼쪽 메뉴들 중 -실적- 메뉴를 찾아 클릭해서 들어가 준다.


 

구굴서치콘솔 게재 순위 활성화
구굴서치콘솔 게재 순위

2. 위에 이미지에 있는 아이콘을 선택을 하면 -게재 순위-를 추가할 수 있는 버튼이 나오는데 클릭을 하여 활성화를 시켜 주면 끝.

 

 




방법알아보기(클릭)


정통 멕히꼬의맛 (가격알아보기-클릭)!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부 수수료를 받을 수 있음을 공지합니다->



헐~진짜 이 계란 여기 국내에서도 팝니다(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