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는힘이다

라미네이트 후회가되네요 관리 못하면 돈만깨질듯

by ‚©®©«}=“₉¾⅟ 2021. 7. 17.

라미네이트 아.... 또 깨져 버렸다. 네이버 검색으로 라미네이트 정보만 찾아보면 거의 광고입니다 라미네이트가 필요한 사람들도 있겠지만, 저는 일단 라미네이트를 한걸 좀 많이 후회가 되긴 하네요.

 

라미네이트 장 단점

 

라미네이트가 오래 될 수록 변색이되는데 이건 부분적으로 라이네이트를 한 경우 티가 많이 납니다. 이걸 또 색 변색된걸 고칠려고하면 ..

 

그리고 생니 갈아 내고 씌우는 거라 나이먹고 후회 할일이 생긴다는데 ,. 저는 아직 그리 오래 되지 않아서 그건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찾아 봤습니다

 

라미네이트 관리방법

 

 

손현 블로그 주소 . 고 손정민 아버지 네이버 블로그 주소

손현(손정민)씨가 운영을 하는 네이버 블로그는 하루 일일 방문자가 20만명에 육박할 정도이다. 국민들이 이 사건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매일 기록을 남기는 손현씨 -네이버 블로그 손정

program007.tistory.com

 

1. 라미네이트는 영구 관리를 해주야한다.

영구 관리... 일반 적인 내 이도 관리가 필요하긴 하지만. 칫솔질과. 치실 그리고 정기적인 치과방문만 잘해주면 되잔아여. 근데 라이메이트는 좀 딱딱하다 싶은건.  웬만하면 피해야 합니다. 그리고 봉지를 뜯거나 이빨로 무는 행동 절대 하지마세요

 

헨리 아시죠? 가수 그분도 아이스크램팩 이로 뜯다가 라미네이트가 깨졌다고 방송에서 나오서도 이야기를 했습니다.

 

2.교체 시기가 있다.

저는 오래 되지 않아서 교체시기가 오지는 않았습니다. 그런데 개그맨 강유미씨도 라미네이트를 했더라고요. 그 분도 라미네이트 후회를 한다고 하네요. 10년만에 교체 시술 받고, 너무 고통스러웟다고....

 

그외 지인들이게 물어보니, 반영구라는 소리 듣고 자기도 해볼까 했다가. 아는 의사 지인분이 절대 하지 말랬다고, 도시락 싸고와서 말렸다는데 그분 말듣고 며칠 외국 논문도 보고 찾아봤더니....  인생의 은인이라고 할 정도로 안하길 잘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