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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유는힘이다

로지텍 마우스 a/s 고장 후기; 택배 보내고 상담사 연결하기

by ‚©®©«}=“₉¾⅟ 2021. 12. 4.

마우스는 보통 1년 무상 as입니다 꼭 확인을 하시고. 현재 본인이 사용을 하고 있는 마우스의 a/s센타의 전화번호를 확인을 하신 후. 고객문의를 하신다음. 마우스 a/s 서비스를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저도 작년에 산 로지텍 마우스를 구매를 하였는데, 클릭 하는 부분이 2번 클릭을 되는 증상이 있어, 상담사와 통화 후 택배비는 꼭 어떻게 처리를 할것인가 물어보셔야 합니다.

 

마우스 회사 마다, 택배비 까지 처리릴 해주는 업체도 있고. 보낼때는 내가. 받을때는 회사가 반반 지불을 하는 곳도 있습니다.

 

 

그리고 로지텍 회사는 외국계 회사이므로 a/s진행은 tg삼보 업체에서 진행을 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진짜 급하게 처리를 원하시는 분들을 내방을 하여 as를 진행을 하기도 하였지만. 지금은 바이러스로 인해서 내방이 되는지는 꼭 물어 보시고 진행을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a/s를 진행을 하는 업체마다가 아니고, 지역마다 기술적인 부분관 무상이 되는 부분의 차이가 생기기도 하는데, 그건 직원의 마인드적 문제라기 보다는. 지역관리자 마다 특징이 다르기 때문에. 조금은 이해를 하고 넘어가야 하기도 합니다.

 

로지텍 마우스는 정발제품과. 병행 수입 제품으로 나눠 지는데 병행 제품을 구매를 하셨다면 국내 as가 불가능하니 꼭 참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로지텍 마우스 특징

1. 1년 무승 2년 무상 각기 틀리므로 꼭 확인을 하자

2. 병행 수입 제품은 as가 되지 않는다

 

로지텍 a/s에 전화를 하여, 고장 사항에 문의를 하면. (수신자 부담입니다 참고) 한국말을 할 줄아는 상담원이 받습니다.

평일에는 월~금요일까지 상담 진행을 하며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담원과 연결이 되면. 현재 가지고 있는 로지텍 마우스의 시리얼 번호로를 물어보고, 고장 증상을 물어 봅니다. 그리고 상담원이 이메일 주소를 알려달라고 하는데 정확이 알려주시면,  본인이 알려준 이메일로, 접수 번호/ 택배 발송 정보가 날아 옵니다.

그럼 이메일로 한국에서 진행이 되는 a/s센타 주소와. 고장내용을 적어서 보내달라는 이메일 대로 써서 택배를 보내주면 됩니다. 

 

 

로지텍 제품은 대부분 새제품으로 받는 경우가 많은데. 사실 a/s진행이 웬만하면 되기 때문에 고장이 나면 바로바로 보내시는게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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