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는힘이다

아이폰 충전 됐다안됐다 이건 어떻게 고쳐야할까? 번개 표시가 안뜨는 상황 해결방법

by ‚©®©«}=“₉¾⅟ 2022. 4. 3. 23:31
<-본 포스팅은 구글 광고및 제휴광고가 일부 송출될 수 있습니다->




방법알아보기(클릭)

아이폰 충전을 하려고 하는데 충전이 됐다 안됐다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케이블 인식 오류라고 생각이 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케이블 자체적인 문제라면, 몇 가지 조치를 하시면, 정상적인, 충전이 되는 방법이 있으니 아래의 방법을 따라 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아이폰 13, 시리즈는  충전기를 주지 않는 애플인 만큼, 충전 케이블이 충전이 안된다면, 여분의 케이블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계시겠지만. 미니멀하게 케이블을 하나만 가지고 계신 분들도 있습니다.

 

 

 

 

아이폰 충전 케이블을 아이폰의 충전포트 단자에, 케이블을 꼽으신 후 , 상단 충전이 되고 있다는 표시인 "번개 표시"가 들어왔다 나갔다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이폰 위젯을 통해서도, 아이폰 충전이 잘되고 있는지 확인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1. 충전 단자 쪽에- 먼지들이 많이 끼여 있는 경우

 

아이폰 충전 포트는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많은 먼지들이, 들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충전 포트에 있는 먼지를 제거를 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충전 단자 청소 쉽게 하는 방법

 

1, 집에 있는 스카치테이프를 . 5센치 정도 잘라. 끈적이는 부분이 바깟쪽으로, 나우게, 둘둘 말아 줍니다. (이쑤시게 모양으로 만들어주세요.) 그리고 충전 포트 구멍에, 스카치 테이프를 통해서, 깨끗하게 먼지들을 제거를 해주시면 됩니다.

 

 

-추천-

1. 제발 좀 충전 안되면 이걸로 해결 보세요

2. 충전이 안되서 이걸로 충전되도록 만들어 버렸습니다

3. 스마트폰 있으면 이런건 기본으로 준비 좀 해주세요 좀~

 

2. 잘 안 빠지는, 먼지인 경우에는 나무로 된 이쑤시게를 이용을 해서. 살살 빼주시는 게 좋습니다. 먼지를 제거를 해주는 작업을 하기전에는, 웬만하면, 시리를 꺼주시는게 좋습니다. 집중도를 떨어트릴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금속 재질의 얆고 길죽한, 도구를 사용을 하시면 안됩니다. 금속재질의 물체로 , 충전 포트를 들쑤시게 되면. 쇼트가 나는 경우에는. 아이폰 자체가 망가질 수 있습니다.


정품 아이폰 충전기 고장 확인

 

-충전기 자체적인 문제가 있는 경우, 고장이 났다면, 충전기 교체를 해주셔야 합니다. 충전기 고장 여부를 확인을 하기 위해서는. 다른 아이폰을 충전을 먼저 해보시고, 충전이 원활하게 된다면,  충전기 고장이 아닙니다.

하지만. 여기서, 다른 기종의 아이폰도 충전이 불안정하다면, 충전기 문제일 수 있습니다.

 

케이블 - 고장  확인 방법 

케이블 고장  확인 역시. 다른 케이블을 가져와. 충전이 되는지 안되는지 a.b 테스트를 해보시면, 충전 케이블 문제인지 아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추천-

1. 제발 좀 충전 안되면 이걸로 해결 보세요

2. 충전이 안되서 이걸로 충전되도록 만들어 버렸습니다

3. 스마트폰 있으면 이런건 기본으로 준비 좀 해주세요 좀~

 

 

 




방법알아보기(클릭)


정통 멕히꼬의맛 (가격알아보기-클릭)!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부 수수료를 받을 수 있음을 공지합니다->



헐~진짜 이 계란 여기 국내에서도 팝니다(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