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는힘이다

업비트 자동매매 프로그램 후기 - 5개월 수익

by ‚©®©«}=“₉¾⅟ 2022. 2. 26. 02:20
<-본 포스팅은 구글 광고및 쿠팡 제휴광고가 일부 송출될 수 있습니다->




방법알아보기(클릭)

코인 마진- 바이비트와 바이낸스에서, 현재 프로그램 매매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 8개월 차에 접어들고 있는데 수익은 많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요즘 같은 하락장에서는 프로그램 매매의 도움이 많이 받는 건 사실입니다.

 

- 글쓴이는 손절을 못하는 스탈입니다 << 이 부분이 제가 프로그램 매매를 하게 된 핵심적인 이유입니다.

 

2년 전에 목돈으로 남들 다하는 업비트서 - 2천만 원을 가지고 시작을 하였지만. 손절을 하지 못해서 큰 손실을 입고, 그 개기로 프로그램 매매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다 여기까지 왔습니다.

 

지금도 자동 프로그램 매매를 하지 않았다면, 손절을 못해서 이번 하락장에 뚜두려 맞았을 생각 하니 아찔합니다.

 

프로그램 매매 프로그램을 만들자?

 

솔직히 저도 처음에는 파이썬을 이용을 하여, 데이터를 돌리고, 빅데이터를 수집을 하고,백테스팅 등 이런저런 내용에 대한 코딩 공부를 해보았습니다. 다만 개인적으로는 부질없다고 보는 게 좋습니다

 

좋은 프로그램을 돌리고 결과값과 세팅값을 조절을 해보시는 게 더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제가 무슨 코딩을 잘했던것도 아니고, 1-2년 공부를 해서 완벽에 가까운 프로그램을 만들어 낸다는 게 불가능하다고 봅니다-

 

 

 

현재는 -국내 업체인 업비트와 빗썸을 통해서, 간간히 테스트를 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어떤 업체의 프로그램을 쓰는지는 말씀 못 드리는 점 이해해주시라 믿습니다.

 

이유는- 큰돈으로 하는 도박과 같은 코인이기 때문에, 추천으로 시작을 하였지만, 큰손실이 난다면, 제 탓으로 돌아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만 현재 수익률은 대략적으로 매달 10~15프로 정도의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첫 달은 1-2프로대의 수익권을 보았다가. 하락에 조금 더 강한 프로그램 업체껄로 변경을 하고 세팅값을 조절을 하였더니 수익이 조금 더 나는 방향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자동 프로그램 매매의 가장 큰 핵심은- 사용자가 세팅값이 가장 적합한 업체의 프로그램을 잘 선택을 하셔야 한다는 점입니다. 업체 마다, 특성이 있는데. 그걸 파악을 하는 게 쉽게 되지 않습니다- 세팅값이 조금만 어긋나도- 수익률의 차이가 많이 납니다. 업체도 계속적으로 업데이트를 진행을 하게 되는데, 각 상황에 맞게 프로그램과 시장의 궁합을 맞추는 게 중요합니다.

 

-추천-

1. 자동 매매고 뭐고 종목선택은 직접해야 하는 이유

2. 절대 매수 하면 안되는 종목 알려드림

3. 고수는 이자리에서 매수 안하죠

 

 

 

많은 업체의 프로그램들을 찾아보고, 테스트를 해보는게, 제가 반년 넘게 테스트를 해보면서 얻은 가장 큰 핵심 기술입니다.  


어떤 자동 프로그램을 써야 하는가 ?

 

마진 코인사이트에 대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바이비트 자동매매 후기. 개인이 만들수 없다면 , 무료 테스트라도 돌려보자-6개월 수익은?

바이비트를 자동매매를 하면 어떨까 하는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자동 매매 프로그램이라는게 있는지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있습니다- 자동매매 프로그램들이 존재 합니다 - 다만 걸러

program007.tistory.com

-추천-

1. 자동 매매고 뭐고 종목선택은 직접해야 하는 이유

2. 절대 매수 하면 안되는 종목 알려드림

3. 고수는 이자리에서 매수 안하죠

 




방법알아보기(클릭)


정통 멕히꼬의맛 (가격알아보기-클릭)!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부 수수료를 받을 수 있음을 공지합니다->



헐~진짜 이 계란 여기 국내에서도 팝니다(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