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프매매를 하시는 분들이 꽤 많이 있습니다. 국내 거래소와 해외거래소의 비트코인의 가격차이를 이용한 매매방법입니다
생각보다 아주 간단 방식입니다. 다만 이글에서는 소개를 하는 목적이지. 이방법으로 수익을 보시라고 권장을 드리는 글이 아니오니. 꼭 주의를 하셔기 바랍니다. 국내 거래서와 해외마진(바이비트,비트겟,바이낸스)등에 입출금을 할때, 주소를 잘못 적어서, 코인을 못차는 사례가 많이 발생을 하고 있으니. 주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1. 거래소마다 코인들의 가격이 각기 다릅니다.
역프- 외국거래소의 비트코인 가격이 한국 거래소보다 비싼 상태
김프(김치프리미엄) - 외국거래소의 코인보다, 국내 거래소 코인이 비싼 상태
예를 들어
국내 거래소의 비트 코인 1개 가격의100만원인데, 외국 거래소의 비트코인의 1개 가격이 120만일 경우에는 역프인 상태입니다.
이때 국내 거래소의 비트 1개를 100만원에 구매를 해서, 외국 거래소에서 1비트를 팔게되면 20만원의 차익이 생기는 원리 입니다.
아주 간단하지만, 처음 듣고 이해를 하기 까지는 조금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역프 매매란, 시세 (역프만 가능) 차익이 나는 시점에서, 국내 비트를 구매를 하여, 외국 거래소에 파는, 행위를 함으로써, 차익을 벌어들이는 방법입니다.
윈리와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1. 역프가 있을대. 국내거래소의 비트 코인을 산다
2. 외국 마진거래(바이비트,바이낸스) 사이트의 본인의 지갑에 전송을 한다.
3. 지갑에 전송된 비트를- 코인교환을 눌러 usdt로 변경을 한다.
역프일때는 아무것도 안하고. 위의 방법으로 시세차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만 변동성이 강한 비트코인인 만큼 비트코인을 전송하는 시간에 반대로, 하락빔을 맞게 된다면, 시세차익을 얻기 위해서 보낸 비트가 가격하락으로 인해 시세차익을 얻지 못하고, 반대로, 손해를 보게 될 수 있습니다.
이럴때는,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마진거래 사이트에 있는, 국내사이트에서 비트를 전송한 비트만큼 반대매매(숏)을 들어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1. 역프 매매를 하기위해서, 국내 거래소에서 구매한 비트만큼, 마진 사이트에서 숏을 칩니다.
2., 비트코인이 전송하는 동안, 하락빔을 맞게 되도, 숏이 들어갔으므로. +1 -1에 수렴하여, 손해도 안보고 이익도 안본 상태입니다.
3. 다만 역프에 대한 시세차익인 볼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마진거래서 사이트 레버리지 활용 방법
(예를 들어 국내 거래소에서 1억원어치의 비트코인을 보내려면, 마진거래 사이트에서도 1억원이 있으면 좋지만. 굳이
1억원이 없어도. 역프매매를 할 수 있습니다.
마진거래 사이트에서는 레버리지를 이용한 매매가 가능하니. 1천만원만 있으면 -10배의 숏으로 1억원에 해당하는 레버리지를 걸 수 있습니다)
-위에서 설명했듯이. 역프매매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기 위한 설명이니. 이런 매매가 있구나 라는 정보만 얻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성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