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는힘이다

연봉10억 안대장 클래스101 수강 후기 -돈주고 들을 만 할까? 영업 노하우는 뭘까?

by ‚©®©«}=“₉¾⅟ 2022. 3. 3.

안대장님 유튜버로 알게 된 분이십니다- 일반적인 고스펙 학력자가 아닌 분이 영업만으로 10억을 만들었다는 이야기에 혹해서 안대장의 유튜브 채널의 모든 영상들을 많게는 3번까지도 돌려봤습니다

 

 그의 전략적인 영업방식도 배울점이 있었지만. 그의 마인드가 가장 배울 점이 많은 부분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그가 연봉 10억을 어떻게 도달을 했고, 어떤 식으로 생각을 하고 있는지 정말 궁금했습니다

 

 

유튜브에서 풀어낸 내용과는 다르게 돈을 내고 배울 수 있는 부분은 얼마나 다를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강의를 구매를 하여 들었습니다.

 

일반적인 개발자나, 특별한 기술을 요하지 않고 사람만 잘 구슬리면,될 거라는  1차원적인 생각에서.

"영업"에 대해서 전반적인 내 생각을 바꿔줬던 계기가 되었던 내용이었습니다.

 

다만- 유튜브에서 나와 있는 내용들이 있기 때문에, 2-3번 들었던 저로써는 조금 아쉬운 부분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강의 구매를 많이 해보아서, 대충 감이 왔습니다  이런 식의 커리큘럼- 목차를 보면 전반적으로 어떤 내용으로 쓰여졌겠구나.. 내가 도움이 되는 내용인 얼마 안 되겠구나.

 

정말 이 강사 분만 알고 있는 시크릿은 있을까?라는 의문이 드실 텐데요

 

사실 없다고 보시는 게 맞습니다- 누구나 검색을 통해서, 책을 통해서 충분히 찾아볼 수 있는 내용입니다. 하지만- 그런 수고스러움과 마인드셋, 그리고 영업에 대한 이분의 인사이드를 얻고 싶다면. 강의를 들어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이 강의를 들을까 말까 고민을 하시는 분들 - 클래스 101 사이트의 커리큘럼을 꼭 훑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를 잘 살펴보시면- 내가 배울 점이 있을까?라는 생각에서 배우고 싶다 라는 부분이 있으실 겁니다. 하지만 보통 강의의 목차는 구매자들이 혹하게 하는 - 제목으로 잘 짜여 있기 때문에, 선택을 잘하셔야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초심자들이에겐 조금? 괜찮을진 몰라도 컴맹이 아닌 이상. 검색이나 유튜브 자료를 찾아볼 수 있으시다면 굳이...판단은 여러분이 하셔야겠지만. 검색으로 좀 더 폭넓은 영역을 찾아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