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를 분명히 어제까지 잘 사용을 했는데, 오늘 시동을 걸려고 보니까. 아예 반응이 없는게 아니겠습니까..
이럴때 진짜 짜증 플러스 빡침을 경험을 하게 되는데요, 급하게 출근이나 약속이 잡혔을 경우에는 답이 없습니다.
유튜브에서 알려준 방법을 총 동원해 봤다.
-퓨즈를 갈아봐라
-뒷브레이크 등이 나오는지 확인 후 핸들 아래 있는 커넥트 파손or접지확인을 해봐라
등등 소용이 없었다는게 문제였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혹시 저 처럼 몸고생 마음 고생 하시지 말시라고 아래 글을 씁니다
1. 삼성 다이렉트 보험를 들어놨는데 어떻게 사용을 하는게 좋을까?
간단하게 해결을 할 수있는 방버은 혼자 해결을 하면 좋지만, 전문가들이 말하기를 . 시동이 안걸리면 최대한 혼자 고칠려고 하지 않는게 좋다고 합니다. 특히. 문제가 발생을 해서, 자동차가 시동시 아예 반응을 하지 않는다면. 그냥 다이렉트 보험을 3회무료, 서비스를 받는게 낫습니다.
문제가 생긴 그 상태 그대로 차량을 전문가들에게 보여 주는게, 상태 파악을 더 자세히 할 수있고, 문제점을 제대로 파악을 해서. 더 심각한 상태로 몰고 가는 경우를 예방을 할 수 있습니다.
2. 보험 10km 무료,렉카
무료 렉카를 이용을해서, 가장 가까운 (현대차기준) 블루헨즈로 차량을 입고를 하는게 좋습니다. 시동이 안걸리는 이유중 가장 빈도가 높은 "밧데리"방전인 경우에는 웬만하면 "자동차 보험" 무료 출장 충전를 이용 하지 않는게 이득입니다.
3. 1년 보험 기간이 거의 끝나가는 기간이 아니면, 밧데리 점퍼르 부르는것 보다는, 가까운 블루헨즈로 렉카이동을 하는게 낫습니다.
4. 렉카 10키로 이상 초과시 가격은?
개인별 보험사별, 개인 무료 렉카 무료 견인 서비스인 경우, 각기 다르기 때문에, 사설 렉카가아닌, 보험회사 렉카인 경우
1km당 추가 비용이 발생을 합니다. 네이버 지도나. 렉카 기사에게. 차량 이동장소 (자동차정비소)까지 이동 위치를 알려주고 추가거리가 발생시, 청구비용을 물어보는것도 방법입니다.
보험사별- 1회당 무료견인 거리
-실속형 10km
-기본형- 30km
-안삼형 50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