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자가키트 검사를 하는 다양한 방법들이 속속 밝혀 지고 있습니다. 기존에 사용을 하던 코로 하는 방식이. 생각보다 힘들기 때문에. 일부 네티즌사이에서는 자가키트를 목검사가 더 정확하다는 의견이 있어서. 이에대한 정보를 드리고자 합니다.
자가키트 목검사를 할때 위치는?
자가키트로 목검사를 할때 위치는- 편도에 면봉을 가지고 긁어 주는 방식으로 하고 있습니다. 다만 이 방식은, 목에 있는 편도를 긁는 방식이라. 헛구역질 또는 실제로 토를 하는 사례가 있으니, 주의를 요하고 있습니다.
1. 음식물 찌거기 성분
2- 치약성분
그리고 여러가지 성분들이 복잡하게 들어 있는 부위라, 정확한 검사를 하기 위해선, 청결 유지를 해주느것이 중요합니다.
코로나 자가키트 목검사를 할시 정확도는 어떻게될까?
요즘 코로 자카키트를 검사를 할시 "음성"이 나왔던 사람들도 , 목검사를 통해. 다시 "양성"반응이 나온사례가 있어. 실상 코로 검사한 사람들이 코로나 양성이였던 경우에는. 바이러스 전파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목으로 검사를 하여, 양성 이 나온 사람들이, 자가 경리를 하고있는 상황이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목쪽에 있는 바이러스가 증식, 코안쪽으로 퍼지면서, 추후에는 자가키트 검사를 할시. 코안쪽을 할때 양성 반응을 보이는 경우도 있습니다.
코로나 자가키트 목검사 주의사항
-전문가들이 목검사를 혼자 진행을 했을시. 위험항 상황에 빠트를 수 있다고, 경고를 했습니다. 자가검사키트 에 들어 있는 면봉이 ,목 안쪽을 긁다. 부러지는 경우, 폐안쪽으로 흡입될 가능성이 있고, 부러진 연봉이, 목을 찌를 상황이 있기 때문에,검사시 조심하시는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