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는힘이다

팀뷰어 설치 에러 문제 해결 방법

by ‚©®©«}=“₉¾⅟ 2021. 8. 20. 01:50
<-본 포스팅은 구글 광고및 제휴광고가 일부 송출될 수 있습니다->




방법알아보기(클릭)

팀뷰터 자주 쓰시나요? 저도 다른 컴퓨터의 정보를 찾고자 할 때 스마트폰과 연동을 해서. 원격조정을 자주 하는 편인데요.  새로 온 고객님들의 컴퓨터에 원격 프로그램인 팀 뷰어를 설치를 해주면, 에러가 생기곤 합니다.

 

팀뷰어 에러 해결 방법

 

팀뷰어는 백신이 깔려져 있는 경우. 에러가 발생이 됩니다. 에러를 고치기 위해서 백신을 삭제를 해야 할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특별한 케이스 르 빼곤 백시 늘 잠시 꺼놓고, 팀뷰어를 설치를 다시 해본다면, 에러 없이 설치가 가능하실 겁니다.

 

주의할 점

 

백신의 2개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알약과. 네이버. 안랩 등 국내에 있는 무료 백신들을 많이 사용을 하시는데요.

백신을 동시에 2개 이상을 사용할 경우. 프로그램 오류가 간간히 생깁니다. 국내 백신을 굳이 사용을 하지 않고, 윈도 디펜더만 사용을 해주셔도 무난합니다. 

 

보통은 국내 백신을 설치를 하고는. 윈도우 디펜더도 같이 사용을 하는 경우인데. 꼭 알약을 사용을 하실거라면 윈도우 디펜더는 꺼주시는게 좋습니다 

 

 

 

 

다만. 윈도는 최신 버전을 꾸준하게 유지를 해주는 게 좋습니다. 낮은 버전의 윈도는, 바이러스와에 취약학 때문입니다.

 

 

 

 

윈도우10 업데이트 확인 방법

윈도우 업데이트는 자동에서 수동으로 변경되신 분들을 주지적으로 업데이트 체크를 꼭 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방법알아보기(클릭)


정통 멕히꼬의맛 (가격알아보기-클릭)!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부 수수료를 받을 수 있음을 공지합니다->



헐~진짜 이 계란 여기 국내에서도 팝니다(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