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구글광고 송출 및 "쿠팡파트너스"활동으로 일부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
공유는힘이다

11번가 상품미도착시 해야할 것들 알아보자, 판매자 답변 확인하기

by ‚©®©«}=“₉¾⅟ 2021. 12. 27.

11번가에서 상품을 구매를 하였다면 주말을 제외한 4시 반이전에 주문을 하였다면. 보통은 다음날 택배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판매자들은 택배회사가 물류를 마지막에 정산을 하는 시간 때가 5시 전후 이므로, 

 

11번가 판매자들도 오후 4시30분 이전에, 주문이 들어온 물품들만, 정리를 하여, 택배사를 통해 물품을 보내는 게 보통입니다.

주말에 시킨 물건

 

금요일 4시반 이후에 시킨 물건들은 90프로 이상은 다음 주 월요일 이후에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요즘은 코시국이라, 물류센터나 택배회사에서, 환자가 나오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화물 이동이 멈추게 되는데. 이럴 경우에는 택배회사에서 처리해줄 수 없는 문제이기 때문에, 무작정 기다리시는 수밖에 없습니다.

 

상품 미도착시에는 판매자에 상품 문의를 넣을 수 있습니다. 답변이 빨리 오는 판매자들도 있지만. 다른 업무를 보는 경우에는 즉각 답변을 받기 어려울 수 있으니 상품 문의는 일단 넣으시고, 좀 느긋하게 기다리시는 게 좋습니다.

 

11번가 상품 문의한거 답변 확인하기

 

 

11번가에 로그인을 하면 상단에 사람 모양의 아이콘을 선택을 해줍니다. 

11번가-메뉴-선택

 

왼쪽 편에는 여러 메뉴가 보이는데 아래쪽에 있는 나의 쇼핑 지식을 통해서 판매자에게 질문을 한 답변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11번가-답변-확인

 

 

 

 

11번가-상품Q&A

 

 

11번가 문의하러 바로가기 


 



 

 

 

 

"위 배너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