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는힘이다

신유빈 실제 키. 키가 엄청 커서 얻은 별명은 자이언트 베이비

by ‚©®©«}=“₉¾⅟ 2021. 7. 26.

신유빈 선수가 2020년 도쿄 올림픽 탁구로 인해 인가가 급부상 중입니다. 어릴 때부터 무한도전, 스타킹 같은 예능 프로그램으로도 신동 탁구소녀로 이름을 알리던 소녀였던 감안을 하더라도, 그녀의 실력은 이미 검증이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신유빈 선수의 실제키

 

프로필상 신유빈 선수의 키는 168로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현정화 선수가 그녀를 봤을 때 프로필 상보다 더 커졌다고 해설을 통해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대한항공 여자 탁구단 소속으로, 실업팀에 소속되어 있는 10대 소녀입니다. 

 

 

그녀의 별명 또한 자이언트베이비라는 애칭이 있을 정도로, 키가 팀 내에서도 남다르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예상되는 키는 171 전후라고 보여지고 있습니다.

탁구가 키 성장에 도움이 될까?

키 성장에 도움이 되는 대표적인 운동은 농구 같은 점프를 뛰는 종목일 텐데요. 탁구도 키크것과 연관이 있을까요?  탁구는 온몸을 사용하는 전신운동입니다. 탁구를 한번 해보시는 분들은 아실 텐데요.

 

 

몇 세트를 힘들게 뛰고 나면. 온몸에 땀이 폭포수같이 떨어지는 운동입니다. 보는 것과는 다르게 엄청난 스테미너를 요구하는 운동으로. 성장판 자극과, 근육이 자라는데 유용한 운동이라고 합니다.

 

신유빈 선수는의 애정 하는 연예인은?

 

그녀는 bts를 유독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특히 최신곡인 bts의 곡을 자주 듣는다고 하였습니다. 

 

카카오-카톡

 

신유빈 선수의 재밌는 일화

 

신유빈 선수는 무엇이든 가리지 않고 잘 먹는다고 합니다. 그런데 2020년 도쿄 올림픽에서는 우리나라 선수들은 후쿠시마 음식을 먹지 않겠다고 밝혔으며, 따로 도시락을 만들어 선수단들에게 공급을 해주고 있는데요. 신유빈 아버지가 그녀는 무엇이든 잘 먹어서, 걱정이다. 도시락만 먹었으면 한다 라면서. 방사능이 뭔지 모르는 것 같다며. 걱정스러운 카톡 문자가 공개돼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도 재밌는 짤로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그녀는 올림픽의 금메달 획득이 목표

 

그녀는 일찍 히 큰 꿈을 위해 고등학교 진학을 하지 않고 바로 실업팀(대한 항곡 탁구)으로 취직을 하였는데요. 그녀가 첫 월급 타고 먼저 한 일은 수원에 있는 보육시설에 자신을 후원하고 있는 브랜드의 신발 53켤레를 선물을 하였습니다. 

 

 

댓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