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아는정보

나이 30대에 3천억을 벌었다고???일본의 주식천재 매매법

by ‚©®©«}=“₉¾⅟ 2021. 7. 18. 13:45
<-본 포스팅은 구글 광고및 쿠팡 제휴광고가 일부 송출될 수 있습니다->




방법알아보기(클릭)

일본 주식 트레이너 아시나요? BNF라는 전설적인 개인 투자자입니다 BNF는 1978 생으로 본명은 코데가와 타카시입니다. 

 

올해 그의 나이 40대 중반으로 향하고 있네요. 그는 일본 치바현 출신 입니다. 지바현은 해산물과 간장 등이 유명하다고 해요. 해산물 이야기를 하니. 매콤한 짬뽕이 급 당기네요..

 

 

 

그가 주식을 시작하게 된 계기

 

코데가와 타카시(BNF)는 대학교 4학년 때 아르바이트로 우리나라 돈 1600백만 원 정도를 모았다고 해요.  2000년대 중반이면 최저시급도 높이 않았을 텐데요. 대단합니다.(우리도 빨리 시드 머니 모으러 갑시다ㅜㅜ)

 

BNF는 1600백만원 시드머니를 가지고, 단 10년 만에 주식 트레이너 만으로 개인 자산이 2000억 원을 돌파, 그의 나이 20대 후반에 일본의 대표 방송국 NHK의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여. 계좌 인증과 부동산 인증을 하였습니다. 

 

이 방송으로 인해  당시에도 한국에서 BNF란 이름을 점차 알려지기 시작한 때입니다. 각종 주식 포털과 커뮤니티에 그의 방송이 퍼지면서  국내에서도 BNF를 추종하는 세력들이 생겨 났습니다. 

 

 

 

 

그의 실체가 밝혀진 사건이 있는데 그건 바로 "제이컴" 주식 오 주문 사건

(이 사건으으로 유명해서 방송까지 출연하게 됨)

 

이 사건은 제이컴 직원이 회사 주식 가격을 한참 낮은 오 주문하였고, 그걸 포착한 BNF가 헐값이 상당수의 제이컴 주식을 매입,  그리고 단 6분 만에 다시 되팔아서 차익 수익을 무료 220억을 벌어들였습니다. 220억을 한 번에 벌어서 BNF가 운 좋은 트레이너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그는 이 사건 전에도 한해 115억의 트레이닝 수익을 올리던. 천재였습니다.

 

 

 

 

그의 매매법은 방송에서도 당당히 밝혔습니다. 따라 해 볼 테면 해봐라, 이런 마인드는 아니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냥 천재들은 남이 따라 할까 두려워하지 않더라고요... 그냥 알려주는 경우가 많아요. 

 

어차피 개인투자자들이 BNF의 매매법을 따라 한다고 해도, 수익을 낼 수 있었을까요? 

 

  BNF는 현재도 과거 알려진 매매법을 활용을 할까?

 

현재는 과거에 밝혀진 매매법이 통하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시대가 많이 바뀌었습니다. 2000년대에 통했던 매매법이 지금도 통할지 아무도 모릅니다. 과거에 없었던 자동매매법 같은 요즘은 승률이 좋기 때문에, BNF의 매매법이 현재는 통할지는 미지수라고 전문가들이 입을 모아 말하고 있습니다.

 

다만 그는 자산은 매년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는데. 분명히 과거의 알려진 BNF 매매법과 현재 매매법은 업그레이드가 되었을라고 생각합니다 주식 천재로 알려진 그가 과거의 매매법을 여전히 한다는 보장은 없으니까요.

 

 

2020년 이후 그의 재산 현황?

 

부동산과, 현물 시장은 언제나 가격 변동이 있기 마련입니다. 2020년 BNF의 추정 자산은 4천억이 넘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추정치) 

 

롯데 타워 건물의 가격이 1조 원 대라고 하니, BNF의 자산이면 롯데타워의 3/1 이상은 살 수 있는 금액이네요 ;; 롯데 타워 가보셨나요? 진짜 커요;; 

 

victor niederhoffer

 

BNF는 어디서 유례가 되었을까?

 

미국의 유명 투자가인 victor niederhoffer에서 따왔다고 합니다 v-n-f v는 발음하기 힘들어서 b로 변경. 했다는 설이 있네요. 

 

BNF의 재밌는 일화들

 

 

BNF는 스스로 백수. 니트족이라고 부른다고 하는데. 그 이유로는 비엔에프는 한-번-도 회사에 다녀 본 적이 없다고 합니다. 매일 집콕을하면서, 주식 트레이너만 하는 오타쿠 같은 생활을 하다 보니. 스스로를 그렇게 칭한다고 하니. 이해가 가는 부분이기도 합니다.(멋있다)

더 재밌는 사실은 그는 엄청난 부를 축척을 하였지만. 편의점 음식을 즐기고. 점심시간에는 간단하게 컵라면으로 때우는 등의 소소한 사는 모습이 TV에 보이면서, 일본의 설문 조사 기관으로부터 (백수들로부터 존경심)을 느끼게 해 준 인물 베스트 1위에 BNF가 이름이 오르기도 했습니다. 재밌죠?

 

 

 

 

 

 

 

BNF 운전면허가 있지만 장로 면허이며, 해외여행은 가본 적이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의 행동반경이 무지막지하게 좁아서. 집 주면 몇백 미터를 벗어난 적이 거의 없다고 하니. 어떻게 보면 성공한 진정한 덕후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BNF의 하루 일과표

 

 

 

시간 하루일과
8:15 일어남
8:20 PC부팅및 세팅
9:00 오전장 시작
11:00 오전장 마감
12:05 오후장 준비
12:30 오후장 시작
15:00 장 종료- 하루 정검
16:00 프리 시간
23:30 미국 장 체크
02:00 꿈나라

 

BNF 이야기는 계속됩니다 

-추천-

1. BNF 매매법과 가장 유사한 기법은? 

2. 국내 주식 어떻게 해야 돈을 벌 수 있을까?

3. 종목선정 어떻게 해야하는것일까? 

 

 




방법알아보기(클릭)


정통 멕히꼬의맛 (가격알아보기-클릭)!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부 수수료를 받을 수 있음을 공지합니다->



헐~진짜 이 계란 여기 국내에서도 팝니다(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