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돌 TV란 닉네임으로 인기를 끌면서, 주식 방송을 하시던 분이 갑자기 돌연 없어져서, 놀랐습니다. 그분을 처음 알게 된 건 "창원개미"님의 매매법을 따라 해서 돈을 벌었다는, 내용의 영상을 보고, 구독을 하여, 꽤 오랜 시간 그분의 유튜브 영상을 보곤 했는데요. 채널이 성장하면서 그분이 하는 매매법을 보면서, 여러 가지를 배웠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런데 왜 란돌TV를 검색을 하면 나오지 않는 걸까요?
란돌TV 채널은 삭제가 된 게 아닙니다. 현재는 "슝슝장구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채널 명이 변경이 되어 운영 중에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여기서 2가지의 내용으로 란돌님의 근황을 유추해볼 수 있습니다.
1. 채널을 팔았다.
2. 방송을 접었다.
3. 지인에게 채널을 넘겼다.
4. 기타 등등
두가지 모두, 란돌님께서, 직접적으로 밝히진 내용은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의 팬들분들로부터 들은 소식에 의하면 란돌님은 그동안 "스승"님이라고 불려지는 지인분들 자주 언급을 하셨습니다.
고수라고 불려지는 그분은 종가 매매를 잘하시는것으로 채널에서 언급이 되었습니다. 현재는 그 분과 함께, 지금까지 해온 초단타 스켈핑을 하지 않고, 종가 매매를 하시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금까지 란돌님은 본인의 기법을 모두 공개를 하여, 채널 운영을 하였지만. 종가 매매는, 공개를 할 수 없는 매매 기법이 기 때문에 영상으로, 담을 수 없다는 점과. 현재 수익 인증을 하셨다고 합니다 (팬들의 말에 의하면) 꽤 많은 고수익을 달에 벌어 들이고 있으시다고 하니. 현재 운영 중인 유튜브를 처분을 하시고(예상), 주식 매매만으로 집중적으로 운영을 하시는 것으로 추측이 되어집니다.
종가 배팅 매매란 종목선정이 핵심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현재 란돌님은 종가 배팅에 대한 핵심 내용은 지금까지 해온 자신만의 매매법을 공개를 하지 못하는 상황까지 오개 되자. 채널을 접으신것으로 추측이 되어 집니다. 하지만 아까도 말했듯이 란돌님은 수익인 그동안의 과정들과는 틀린 매매법으로, 고수익을 얻고 있으시다고 하니 한편으로 팬의 입장에서는 다행이라고 생각이 되어 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