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는힘이다

로켓배송 일요일에 오나요? 쿠팡 몇시까지 주문을 넣어야 당일 배송이 될까?

by ‚©®©«}=“₉¾⅟ 2021. 8. 2.

쿠팡 로켓배송은 무엇이길래 이렇게 인기가 있을까요? 쇼핑은 우리일생생활에 활력소, 비타민 같은 존재로, 직장,주부 학생 누구든지 택배 오기만을 기다리는 사람들이 전국에 수십만명일 겁니다.

 

로켓배송이란 무엇인가?

 

로켓 배송, 로켓 와우, 로켓 프레쉬 셋다 로켓이란 단어가 들어가 있습니다. 각기 배송방식이 조금은 차이가 있습니다.

 

로켓배송이란

 

 

로켓배송은 쿠팡에서만 적용되는 택배 시스템입니다. 쿠팡에서 저녁12시 이전에 주문시. 다음날 택배를 받아 볼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택배 기다리는걸 정말 극도로 싫어하는 사람들은 로켓배송만을 한다는 전설이 있을 정도로 많은 인기가 있는 시스템 입니다.  다만 로켓배송으로 제품을 받고 싶다면 한가지 조건이 생기게 됩니다 바로- 주문 총 최소 금액이19800원이 넘어가야 한다는 사실.  그건만 기억하세요, 12시 이전 주문 하여 로켓배송(제품들만가능) 으로,19800 이상 금액이 넘어가면. 다음날 받아 볼 수 있다는 사실~

 

로켓프레쉬는?

 

로켓 프레쉬는 쿠팡이 관리를 하는 신석식품류에 대한 배송 시스템입니다. 과일 육류 먹는게 주류인 배송시스템입니다. 

로켓 프레쉬의 시스템은?

 

 

1.오전 9시 이전에 주문을 하면. 당일 오후에 받아 볼 수 있다.

2.밤12시 이전에 주문을 하면, 다음날 새벽에 물건을 받아 볼 수 있다.

 

여기서 잠깐. 로켓프레쉬 여기서 로켓 와우에 가입을 한 사람들만 누릴 수 있는 해택이 많습니다. 가입되어 있지 않는 사람들도 혜택이 가긴하지만. 조금은 제약에 있습니다.

(로켓프레쉬가 가능하지 않는 지역이 있습니다)

 

 

 

로켓와우 매달 2900원 내는것이 부담스럽다면? 

 

1.무료 30일 기간을 사용을 해본다

2.자동결재 이전에 해지를 한다.

 

 

 

 

로켓와우 멤버십 30일 무료체험 해지하기, 자동 결제 안당할려면 미리 손써주자

쿠팡 자주하시나요? 쿠팡을 이용을 하다보면. 로켓배송이 꿀이긴 하죠. 저녁12시 이전에 19800원 이상 어치를 구매를 하게되면, 쿠팡에서 다음날 받아 볼 수 있는 시스템 입니다. 로켓와우 멤버십

program00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