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는힘이다

로켓와우 멤버십 30일 무료체험 해지하기, 자동 결제 안당할려면 미리 손써주자

by ‚©®©«}=“₉¾⅟ 2021. 8. 2.

쿠팡 자주하시나요? 쿠팡을 이용을 하다보면. 로켓배송이 꿀이긴 하죠. 저녁12시 이전에 19800원 이상 어치를 구매를 하게되면, 쿠팡에서 다음날 받아 볼 수 있는 시스템 입니다.

 

로켓와우 멤버십 체험

 

쿠팡을 이용을 하다보면  로켓 와우멤버십 신청 문구가 자주 보입니다, 호기심에 클릭 한번을 하면바로 신청이 되어 버립니다. 할래 말래 다시 묻는 문구도 없습니다;; 

 

무료체험 후 에는 월 2900원이 결제가 되어 집니다. 그러니 로켓뱅송을 자주 이용하지 않는 사람들이라면, 굳이 멤버십을 이용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결제금액의 5퍼세트 적립이되며, 오전 주문시 오후 도착. 오후 주문시 새벽에 도착(일부서비스제외) 그리고 로켓배송제품 무료반품, 골드박스 할인등 많은 혜택이 있다는 점.

 

굳이 해지를 안해도 혜택이 많다는 점 꼭 기억하시고 해지를 진행을 하시는게 좋을 수 있습니다.

일단 쿠팡으로 가주세요, 하나하 따라해주시면 쉽게 해지가 가능합니다.

로그인을 먼저 해주세요 상단에 내 이름이 있는걸 선택을 해줍니다.  

쿠팡-홈페이지

 

왼쪽에 로켓와우 멤버십 관리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쿠팡-홈페이지-관리

하단에 으로 내려와주시면 해지하기가 있습니다. 

 

 

쿠팡-해지하기

 

해지하기를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2900원치고는 혜택이 많은건 사실입니다. 해지하는 과정을 보면, 재밌는게 해지하지 말아달라는 쿠팡측의 모습이 약간은 귀엽게 느껴지긴 합니다. 하지만. 자동 결제가 되는 시스템이다 보니. 미리 취소를 하시는게 내돈을 지키는 일입니다. 

 

 

쿠팡-로켓와우-해지

무료 30일 체험을 했더라도. 중간에 해지를 했지만 30일 유지는 되어지고 있습니다 남은 기간동안 혜택을 한번 누려보시는것도 좋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