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해드셋 잘사용을 하다가. 어느날. 갑자기 한쪽이 특정, 노래 또는 음성들을 작동을 시키면 지지직하는 소리와 함께 웬지 모르게 소리 벨런스가 맞지가 않았습니다. 한쪽에 아예 안들리는건 아닌데. 소리가 작아진다는 느낌.
소니 a/s 정책
소니 제품은 보통 a/s는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또한 완전한 무상 수리가 아닌. 수리비가 7만원 미만일 경우에만 무상 처리가 되는 제품들이 꽤 있스니다. 이 이상의 수리비가 청구가 되면 유상수리를 해야 하는데. 솔직히 구입 후 아무런 문제 없이 사용을 하다가 갑자기 고장이 나면 화도나고 당황을 하게 됩니다.
해결 방법은?
그렇다고, 해드셋을 함부로 자가 수리를 하게되면,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1년 수리 기간 안쪽이라면, 웬만해선, 수리를 보내는 편이 낫고, 1년이 지나 수리 기간이 지났다고 해도, 나사를 풀고, 셀프수리를 한다는건 쉽지 않습니다.
기계 문제가 아닐 수 있다.
그런데 보통 해드셋 문제는 기계문제가 아닌, 다른 문제일 수 있는데요, 저는 몇십만원 짜리 헤드셋을, 간단한 방법으로 자가 수리를 하여 지금도, 잘 사용중에 있습니다.
댓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