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ㄴㅇㄹㄴㅇㄹㄴㅇㄹ

by ‚©®©«}=“₉¾⅟ 2024. 1. 23.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스마일프로 수술 후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렇게 좋은 결과를 얻으셔서 정말 기쁘게 생각합니다. 아래에 내용을 좀 더 친근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

안경 15년 착용→스마일프로 수술 후 1.2/1.5 시력 획득



안녕하세요! 저는 30대 중반에 이르기까지 15년 동안 안경을 착용해왔던데요. 어느 순간 "라식 하는데 이재용이라면 나도 한다!" 라는 생각이 들어서 결심하게 되었어요.

1월 5일에 검안을 받았는데, 눈 상태는 막 나쁜 건 아니었고 각막도 두껍다는 정도였어요. 2시간 정도 걸린 검안 끝에 상담에서 "모든 시술이 가능하다"는 말을 듣고, 눈이니까 돈 아끼지 말자는 마음으로 망설임 없이 1주일 뒤인 1월 12일에 스마일프로 수술을 예약했어요.


빠르고 간편한 수술

수술 당일은 모자 없는 편한 옷으로 내원하여 간단한 검사 후 레이저 시술과 각막강화술을 받았어요. 수술은 정말 빠르게 마무리되었고, 실제로 눕고 있는 시간은 10분인 줄 알았지만, 실제로는 5분 정도였어요.

시술 후 첫 느낌은?



수술 직후에는 아무 느낌 없이 시야가 좀 흐릿한 느낌이 있었어요. 약국에서 약을 먹고 카페에서 커피를 한 잔 마셨는데, 집에 돌아가면서 눈이 좀 시리고 눈물이 나는 현상이 있었어요. 집에 도착해서는 안약을 넣고 잤는데, 다음 아침에 일어나니까 정말 잘 보이더라구요.

10일 지난 현재



10일이 지난 지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