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갓집 양념치킨 순살 먹고 완전 실망을 해서. 웬만하면 순살 부위를 검색을 하고 먹을 정도 보입니다. 처갓집 양념치킨 순살은 80퍼센트 정도였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거의 순살이었습니다 이건 제가 먹은 동네 지점 이야기이니, 다른 지점까지 순살이 퍽살만 많이 넣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하여튼 퍽살먹을려고, 순살 먹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퍽살 양이 50퍼센트 이상 넘어가면, 돈이 정말 아깝다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퍽살은, 닭을 분해하여, 갈아서 만든. 너겟보다 맛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또래 오래 순살 부위는 어딜껄 쓸까요?
저도 검색을 해서 다리살 부위를 주로 쓰는 업체들 정리를 해봤습니다.
(닭다리살로만 순살 치킨 만드는 브랜드들)
1. 굽네치킨
2. 또래오래
3, 푸라닭
4. 자담치킨
5. 지코바
6. 맛닭꼬
7. 순수치킨
8. 돈치킨
9. 맥시칸
10. 페리카나
퍽살 많이 쓰는 브랜드 (퍽살 비율 많음)
(지점마다 틀릴 수 있다고 합니다)
1. 깐부치킨은 메뉴마다 다리살을 쓰는 퍼센트지가 각기 다르다고 합니다.
순살크리스피는 -퍽퍽살이고. 파닭 마늘 간장 순살 고차간장은 다리살을 쓴다고 하니. 꼭 메뉴를 체크하시고 시키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2. 60계치킨은 순살 퍼센트지가 꽤 높다고 합니다. 퍽살 매니아 아니고선 선을 넘지 마시기 바랍니다- 퍽살 양 많으면 먹다가 진짜 열 받습니다.
3. 처갓집 제가 당한 케이스입니다. ;; 처갓집 뼈치킨은 정말 맛있죠.. 근데 개인적으로 퍽살 순살은 정말 아닙니다;; 웬만하면 드시지 마세요; 아니면 꼭 물어보세요 치킨집 사장님한테 다리살 쓰냐고.
아니면 아예 순살 치킨을 시켜서 에어프라이에 돌려 먹는 것도 가성비 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제가 검색을 해보니까. 확실히 순살 닭가리살 냉동이 일반 퍽살 보다 가격이 비싸긴 하더라고요. 업체고 순살 비율이 퍽살이 높은 곳은 마진율이 높이기 위한 게 아닐까 하는 추측을 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