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는힘이다

순살치킨 퍽살 아닌 브랜드 추천, 다리살 엉치살 국내산 순살 치킨 브랜드

by ‚©®©«}=“₉¾⅟ 2021. 5. 8. 00:16
<-본 포스팅은 구글 광고및 쿠팡 제휴광고가 일부 송출될 수 있습니다->




방법알아보기(클릭)

순살치킨을 시켰는데 너겟을 먹는 느낌을 아시나요? 너겟인데도 치킨집에서 시켰기 때문에 가격도 사악합니다. 

내가 원하는 순살은 "다리살" "엉치살" 부위입니다. 이 부위로 만들어진 치킨 순살은 정말 강추합니다.

 

그럼 각 브랜드별 순살치킨을 퍽퍽한 가슴살 혹은 "분쇄육"이 아닌 다리살로 만들어진 메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순살 추천 부위

 

1. 엉치살- 다리살 보다 쫄깃함, 부드럽기도 하지만 육즙이 풍부해서 가장 추천하는 부위(추천)

2. 다리살- 부드러움으로 따지자면 최고봉 부위 기름기도 적당하여 순살로 만들어질 경우 강추(추천)

 

3. 안심살-담백함으로 승부를 보는 부위-퍽퍽함은 가슴 살보다 덜 하지만,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부위

 

4. 가슴살-이 부위로 만든다는 건 치킨너겟을 집에서 튀겨 먹는 걸로 만족하는 부위

5. 정육- 그냥 패스

 

브랜드별로 순살을 시키면 순살 치킨은 부위별 비중이 각기 다르다 (예- 가슴살 70% 다리살 30%) 

 

100프로 엉치살 or 다리살로만 승부를 보는 브랜드도 있지만, 지역마다 동네 지점 차마다 차이가 심하게 나는 경우도 있다. (예시-서울 xx동에서 시킨 xx브랜드 순살은 다리살 70% 안심살 30%였지만 같은 브랜드의 제품을 다른 지역에서 먹을 경우 퍼센트 차이가 심하게 나기도 한다)

 

다리살 or 엉치살 부위로 순살을 판매를 한다고 소문이 난 브랜드는 (국내산 닭을 사용을 한 업체 선정)

 

 

 

 

 

국내 다리살 100%로 순살치킨을 판매하는 브랜드 (지역 편차가 있을 수 있다)

1. 굽네치킨

2. 또래오래

3. 푸라닭

 

 

 

 

라미네이트 후회가되네요 관리 못하면 돈만깨질듯

라미네이트 아.... 또 깨져 버렸다. 네이버 검색으로 라미네이트 정보만 찾아보면 거의 광고입니다 라미네이트가 필요한 사람들도 있겠지만, 저는 일단 라미네이트를 한걸 좀 많이 후회가 되긴

program007.tistory.com

4. 지코바

5. 맛닭꼬

6. 처갓집-(최근 처갓집 다리 70% 퍽살 30%로 변경이 되었다는 정보가 있다. 지역마다 편차가 있을 수 있다)

7. 자담치킨

8. 순수 치킨

9.멕시칸 순살 치킨도 닭다리살이 80퍼센트 이상으로 만들어진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최근에 멕시칸 두마리 순살 세트를 시켜 먹었는데 가격은 후라이드+양념 세트였는데, 퍽살은 거이 없더군요.

 

배달치킨말고 가성비 좋게 간단하게 집에서 해먹자 

 

-추천-

1. 한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치킨의  최근상황

2. 닭고기 보다 영양학적으로 우수한 "이것"은?

3. 미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치킨 소스

 

 

치킨 설사 이유, 통닭만 먹으면 배탈이 왜 날까, 병원 진단 결과

저도 예전에는 치킨을 먹어도 배탈이나 설사를 하지 않았습니다. 치킨을 좋아라 하다 보니까. 치킨을 자주 먹는 편이었지만. 최근 들어서 치킨만 먹으면 배달이 나서, 비싼 치킨을 입으로만 즐

program007.tistory.com

 

 

댓글확인




방법알아보기(클릭)


정통 멕히꼬의맛 (가격알아보기-클릭)!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부 수수료를 받을 수 있음을 공지합니다->



헐~진짜 이 계란 여기 국내에서도 팝니다(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