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는힘이다

pc무료 게임 꽁자루 받기. 에픽 게임즈 고맙다.

by ‚©®©«}=“₉¾⅟ 2021. 9. 1.

pc 게임을 무료로 받는 방법을 아시나요? 3-4만원이 훌쩍 넘어가는 게임들도 막 뿌려대는 회사가 있습니다. 바로 에픽게임입니다.

 

에픽게임은 주기적으로 -1-3개의 게임을 무료로 배포를 하고 있습니다.

 

정말 무료게임줄까?

 

정말줍니다. 주기적으로 에픽 런처or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여, 무료게임을 뭘 줄까라는 기대감이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무료로 주는 게임을 받기만 하면 됩니다. 스팀에서 몇만원 팔리고 있는 게임들도 종종 에픽에서 잘 무료로 풀립니다.

 

 

왜 꽁자루 줄까?

 

이유야 어쨌든 에픽 게임즈의 정책상, 무료로 푸는 게임들은 보통, 에피소드가 이어지는 게임들이 많이 있습니다 dlc는 사볼만한 게임들이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본편을 무료로플레이를 했으면 dlc 정도는구매를 하여, 스토리 진행을 해야 하는 게임도 있습니다. dlc 정도는 구매 해도 괜찮잔아~'

 

 

무료로 게임 받는방법

 

1. 에픽 게임즈에 접속을 하여 가입을 한다.

2. 홈페이지 아래쪽에 있는 무료게임- 파트를 보시면. 현재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게임들은 "지금 무료"라고 활성화가 되어 있습니다. 

3. 클릭을 하여 구매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구매를 진행을 한다고 , 돈이 추가적으로 나갈거라고 생각은 하지시지만 돈은 나가지 않습니다. 

 

 

18세 이상의 사용자만 이용가능한 게임들은 미성년자들은 무료 게임을 받을 수 없습니다. 

 

 

라이브러리에 있음 이라고 저는 뜨지만. 여러분들은 구매를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무료"라고 써있는걸 보시면 공짜인걸 알 수 있습니다.

 

 

에픽게임즈를 보시면 지금까지 받은 무료게임들이 저렇게 많이 쌓였습니다.